기획 & 캠페인
배스킨라빈스, f(x)가 부르는 아이스크림 빙수 주제곡 '아빙송' 공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f(x)가 부르는 아이스크림 빙수 주제곡 '아빙송' 공개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5.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걸그룹 f(x)가 참여한 'All New 2015 아이스크림 빙수'의 주제곡 '아빙송'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빙송'은 '오리지널 빙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 '엄마는 외계인 빙수' 등 올해 출시된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주제로 f(x)만의 트렌디한 랩과 밝고 경쾌한 리듬을 담았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토핑이 올려진 제품의 특성에 착안해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콘셉트와 가사로 이루어졌다. 또 바닐라, 초콜릿, 딸기 맛 등 각기 다른 빙수 3종의 맛과 콘셉트를 가사에 담아 그대로 전달한다.

f(x)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아빙송' 뮤직비디오는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크림 빙수는 얼음 위에 콩고물과 팥, 바닐라 아이스크림 트리 큐브 토핑을 얹은 '오리지널 빙수'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트리큐브를 얹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코볼이 가득 들어있는 '엄마는 외계인 빙수'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독특한 매력의 f(x)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가 만나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아빙송'이 탄생했다"며 "f(x)가 선사하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담은 영상도 매장과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자료] 배스킨라빈스, f(x) ‘아빙송’ 공개!.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