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수입타이어 파격 할인
상태바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수입타이어 파격 할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6.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의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운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타이어에 할인 판매에 나선다.

스피드메이트는 8월15일까지 수입차 고객을 대상으로 던롭, 미쉐린, 브릿지스톤, 컨티넨탈, 피렐리, 굿이어 등 6개 해외 유명 수입타이어를 소매가 대비 30% 할인해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가 행사인 만큼 브릿지스톤 TURANZA GR100 타이어 (벤츠 E-300용, 규격 245/45R17) 1본을 16만4천780원에 제공하는 등 노마진 수준으로 타이어 가격을 낮췄으며 2본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차량관리 서비스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연회비 2만5천 원)을 무상 지급한다.

unnamed.jpg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지난해 9월부터 본격화한 수입차 경정비 서비스가 합리적 가격과 편리한 접근성 및 이용환경 등을 기반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며 "수입차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심정으로 안전운전과 직결된 타이어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타이어 할인 행사와 더불어 Bosch(보쉬), Denso(덴소)와 함께 세계 3대 자동차 부품회사인 TRW의 브레이크 패드 장착 시 최고급 엔진오일 ZIC TOP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TRW 브레이크 패드 교체 서비스를 받는 고객은 수입차 공식 서비스 센터의 OEM제품 대비 25~30%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수입차 100만 시대를 맞아 점점 증가하는 수입차와 이를 따라가지 못하는 정비 인프라를 감안해 지속적으로 수입차 정비사업 네트웍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수입차 공식 서비스 센터 대비 30~40%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에 대한 정비 및 교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앞으로도 수입차 정비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