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2015 서울 글로벌기업 채용박람회, 11월 6일 DDP서 개최
상태바
2015 서울 글로벌기업 채용박람회, 11월 6일 DDP서 개최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10.2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감독원(원장 진웅섭)과 서울시가 공동으로 내달 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5 서울 글로벌기업 채용박람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주한 미국상공회의소,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주한 프랑스상공회의소, 한국외국기업협회, 서울지방고용노동청 후원으로 진행된다.

골드만삭스은행, 도이치은행 등 서울 소재 유수 글로벌 외국계 금융회사(25개사)와 노바코리아, 로레알코리아, 바이엘코리아 등 외국인 투자기업(33개사)가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총 58개사가 참여한 박람회에서는 영국, 프랑스 주한 외국상공회의소도 따로 부스를 마련해 인턴 채용과 자국 중소기업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총 3개의 관으로 구성되며, 채용관은 참여기업이 채용부스를 각각 운영한다.

2.jpg

서울시 일자리플러스센터는 취업 및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직업심리검사관과 취업성공패키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 센터는 2009년 1월 서울시가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개소한 취업전문기관으로 계층별 전문상담과 취업알선 및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seoul.globaljobfair.co.kr/)를 통해 11월3일 오후 6시까지 사전등록 또는 사전면접을 신청하거나 행사당일에 현장등록 하는 방법으로 참가할 수 있다.

금융감독원과 서울시는 이번 박람회의 성과와 개선사항을 반영해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연례 행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