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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자사 차량 화재 건, 결과에 따라 환불조치도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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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자사 차량 화재 건, 결과에 따라 환불조치도 검토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1.11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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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최근 연이어 발생한 자사 차량 화재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김효준 사장 명의로 배포된 사과문에 따르면 현재 화재가 발생한 차량 중 자유로에서 발생한 화재는 독일 본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및 외부 공신력있는 조사기관과 협조해 원인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있다고 밝혔다.

만약 BMW 공식 AS센터에서 수리를 받았다면 조사 결과에 따라 자발적으로 환불조치까지 하겠다는 입장이다.

다만 상암동, 외곽순환도로, 구리에서 발생한 화재건은 해당 차량이 최근까지 외부 사설 공업사에서 수리한이력이 있어 자세한 차량 상태를 파악할 수 없다고 언급했다. 다만 이 차량들에 대해서도 원인조사에 적극 협조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BMW코리아 측은 "현재 전체 서비스 인력이 강도 높은 긴장감을 유지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관련 기관과의 적극적인 협조, 원인에 대한 해결책 제시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진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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