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겨울철 눈 건강 지키세요~" 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 추천
상태바
"겨울철 눈 건강 지키세요~" 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 추천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6.01.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독한 한파가 수그러들자 또다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고 공기 중 미세먼지로 인한 알레르기성 결막염, 안구건조증 등 안구관련 질환이 발병되기 쉬워 눈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눈'은 미세먼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부위로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 관련 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대표적인 안구 질환인 안구건조증은 미세먼지 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자기기의 장시간 사용으로 인해 발병하는 경우가 많다. 눈을 깜박이는 횟수가 감소하고 눈을 크게 떠서 눈물의 증발이 정상보다 증가하는 것이 원인이다.

이에 따라 오랜 시간 전자기기 앞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물론 눈이 건조한 사람들은 눈 영양제를 이용해 평소 눈 건강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

보령제약(대표 김은선)의 눈 건강 치료제 '뉴브이로토EX'와 인공눈물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이 눈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보령제약 측에 따르면 '뉴브이로토EX'는 판테놀, 비타민B, L-아스파라긴산칼륨 성분이 배합돼있어 눈의 세포호흡을 활성화시키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이 눈에 수분을 공급해 각막 표면을 보호하고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 질환에 효과적이다.

또 눈의 피로는 초점 조절근에 피로가 쌓였을 때 느끼게 되는데 초점 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있어 초점 조절능력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브이로토EX 아쿠아차지.jpg
▲ 뉴브이로토EX 아쿠아차지
프리미엄 인공눈물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는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돼 모든 렌즈 착용 중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건조감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히프로멜로오스가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눈의 자극을 줄여준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뉴브이로토 EX는 다양한 안구 질환 개선과 눈에 영양을 직접 공급해 피로를 회복시켜준다. 또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는 자극 없이 건조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눈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때 눈을 비비지 말고 위생적으로 이물질을 제거한 후 점안액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