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상‧CJ푸드빌‧풀무원 등 식품업계..설 연휴 다양한 이벤트
상태바
대상‧CJ푸드빌‧풀무원 등 식품업계..설 연휴 다양한 이벤트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6.02.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맞아 식품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상(대표 명형섭)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통해 6일부터 1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 기간에 하루에 한 번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도장을 찍을 때마다 적립금을 지금하고 5일차까지 연속 출석하면 총 1만 원이 적립된다. 쌓인 적립금은 정원e샵에서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원e샵_설연휴 꿀혜택 이벤트.jpg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은 월 11일까지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중 한 곳을 방문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일제면소는 차돌박이 우동 1인, 비비고는 비비고라이스 또는 비빔밥 1인, 차이나팩토리는 1인 3선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쿠폰은 3월 말까지 세 곳의 매장에서 해당 식사를 주문할 때마다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던킨도너츠는 '새해 복 도넛 팩'을 4천900원에 판매한다.

새해 복 도넛 팩은 '초코 몽키펑키BO' 도넛 1개, '화이트 몽키펑키BO' 도넛 1개, '던킨 글레이즈드' 4개 등 총 6개의 도넛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모션은 2월 9일까지만 진행되며 1인당 최대 4팩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제휴 행사 및 타 쿠폰, 타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_새해 복 도넛 팩 프로모션.jpg
풀무원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전라북도 오수휴게소에서 설 연휴 기간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5일에는 임실치즈를 활용한 '임실N치즈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임실 지역 청정 원유를 활용한 임실치즈를 직접 만들어보고 다양한 요리도 시식해 볼 수 있다.

[풀무원 이씨엠디] 임실치즈 만들기 체험.JPG
▲ 임실치즈 만들기 체험
6일에는 휴게소에 들러 잠시 쉬면서 즐길 수 있도록 달떡, 송편 등 전통 명절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연휴 마지막 날인 10일까지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민속놀이 체험'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동아오츠카(대표 민장성)는 실속형 포카리스웨트 명절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900ml PET 1병, 500ml PET 2병, 루나프로젝트 한정판 340ml CAN 2개, 분말 1L용 5팩 등 음료 5종과 스포츠타올까지 포함됐다. 중·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만 원이다.

김규준 동아오츠카 마케팅전략팀장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었던 인기 상품들을 오프라인으로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며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포카리스웨트와 타올 세트로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