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한불모터스, 롯데캐피탈과 MOU ‧ 벤틀리 'EXP 10 스피드6' 디자인 금상 ‧ 닛산 패스파인더 '최고 패밀리카' 선정
상태바
[기업브리핑] 한불모터스, 롯데캐피탈과 MOU ‧ 벤틀리 'EXP 10 스피드6' 디자인 금상 ‧ 닛산 패스파인더 '최고 패밀리카' 선정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6.02.1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 롯데캐피탈과 MOU.."차별화된 금융 서비스"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롯데캐피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업무협약은 서울 역삼동 소재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동근태 한불모터스㈜ 상무, 최규상 롯데캐피탈㈜ 상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6-02-17 17;40;00.jpg
▲ 한불모터스 영업기획총괄 동근태 상무(좌), 롯데캐피탈 개인영업본부장 최규상 상무
한불모터스 측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캐피탈을 전략적 제휴 금융사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소비들에게 다양한 구매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계 마케팅을 개발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모델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업무제휴를 기념해 푸조 2008, 3008, 508 모델 대상 60개월 무이자 금융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벤틀리 'EXP 10 스피드6', 독일 디자인 어워드 금상

벤틀리 모터스의 컨셉카 'EXP 10 스피드6'가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적인 디자인 전문가들이 심사위원단으로 참여하는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디자인 상이다.

17일 벤틀리 모터스 측에 따르면 이번 어워드에서 'EXP 10 스피드6'는 디자인 아이콘을 살린 아름다움, 신소재의 활용, 역동성 등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도어 판넬을 고품질의 우드로 구성하는 등 영국의 전통을 재해석한 실내 디자인이 호평을 받았다.

슈테판 지라프 벤틀리 디자인 총괄은 "고성능 2인승 스포츠카를 모던한 영국식으로 완벽하게 해석해낸 작품"이라며 "최고급 소재와 우수한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해 아름답고 개성 있는 컨셉카"라고 말했다.

[참고사진] 벤틀리 EXP10 스피드 6 독일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1).jpg
닛산, 2016년형 패스파인더 '최고 패밀리카' 선정


닛산의 2016년형 SUV 패스파인더가 미국 '최고 패밀리카'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패스파인더가 미국 자동차 전문 평가 기관 켈리블루북이 선정한 최고 패밀리카의 영예를 안았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닛산 측은 패스파인더는 손쉬운 3열 공간 탑승을 돕는 EZ 플렉스 시팅 시스템 및 어라운드 뷰 모니터, 유아용 시트를 제거하지 않고도 2열 좌석을 이동시킬 수 있는 래치 글라이드 등이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국닛산은 2016년형 패스파인더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판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5천290만 원이다. 6월까지 연장되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혜택을 적용할 경우 50만 원 인하된 5천240만 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2월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70만 원 상당의 할부이자를 지원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