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장스케치] 스웨덴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 ‘프로 시리즈’ 론칭
상태바
[현장스케치] 스웨덴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 ‘프로 시리즈’ 론칭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3.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공기청정기 기업 블루에어(대표 벵트 리트리)가 ‘블루에어 프로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대한다.

블루에어는 15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해 4월 출시 예정인 블루에어 프로 시리즈와 향후 선보일 신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날 선보인 프로 시리즈는 성능뿐 아니라 내구성, 수명 등이 모두 강화됐다. 우선 M, L, XL 세 가지 크기로 사이즈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권장 홈사이즈도 최소 36㎡에서부터 최대 110㎡까지 기존 제품들보다 넓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깨끗한 공기를 접할 수 있다.

프로 시리즈에는 블루에어의 핵심 기술인 특허 받은 필터 기술인 ‘헤파 사일런트’가 적용됐다. 담배연기, 미세먼지, 매연은 물론 PM 0.1사이즈의 극미세먼지까지 99.97% 제거가 가능하다. 아연 도금 강판을 사용해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도 했다.

이날 블루에어는 전문가들이 실내공간 질을 체크해 인증마크를 발급하는 ‘블루에어존’ 인증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카페와 같이 열린 공간이나 호텔 룸 등 실내 공간까지 깨끗한 공기가 생산성을 확대하고 비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확신하기 때문.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산후조리원 ‘그녀의정원드라마’가 각 신생아실 및 산모방에 블루에어 E 시리즈를 비치해 국내 1호 ‘블루에어 존’으로 지정됐다. 블루에어는 사무실과 어린이집, 키즈카페, 산후조리원 등으로 블루에어 존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블루에어는 이 자리에서 캐주얼하고 트랜디한 서브 브랜드인 '블루'로 제품군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IoT(사물인터넷) 역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루에어 해외사업 담당이사 조나트 홀스트는 “블루에어는 깨끗한 공기를 전달할 수 있는 완벽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한다”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한국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