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어린이날 맞아 ‘어른이날’ 이벤트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어린이날 맞아 ‘어른이날’ 이벤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5.04 14: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른이날 이벤트’를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어른이날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많은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놀이공원에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갖지만 정작 자신의 피로는 풀 수 없는 현실을 토대로 기획됐다.

[바디프랜드]%20삼대%20화보.jpg
이에 따라 바디프랜드는 놀이공원 티켓을 지참해 전국 10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이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논만큼 부모님의 피로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풀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것이다.

또한 방문 고객이 안마의자 렌털 및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당의 고급 퍼퓸 피규어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우디 승용차 A6 등 최대 5억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가족사랑 페스티발’을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홈쇼핑을 통해 상담완료, 온/오프라인 설치 완료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총 406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어린이날이 되면 더욱 피로해지는 전국의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컨디션을 회복해 가족들과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물단지 2016-05-18 16:04:38

어버이날 선물로 구매했다가 ㅠ
맘상하고 돈버리고ㅠ
구매 10일만에 의자쿠션 뒤틀림으로 사용중단...
앉는 자세가 안좋아서 그렇다네요
돈주고 고치랍니다

앉는 자세가 나쁘신분은 바디프랜드를 사시기 전에 자세교정 학윈부터 다니셔야 될겁니다

500만원짜리 예물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