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립식품 '그릭슈바인' 여의도점 오픈..."BBQ 메뉴 20% 할인"
상태바
삼립식품 '그릭슈바인' 여의도점 오픈..."BBQ 메뉴 20% 할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5.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립식품(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정통 독일식 메쯔거라이(Metzgerei, 독일식 육가공 제품 판매점) ‘그릭슈바인(GLUCKS SCHWEIN)’ 여의도점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가격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그릭슈바인의 5번째 매장인 여의도점은 54석 규모로 여의도 KBS 앞 더샵아일랜드파크 1층에 자리 잡았다 .독일의 대표적인 돼지 요리 ‘슈바이네 학센(Schweine haxen)’을 비롯해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BBQ, 소시지, 샐러드 메뉴를 제공한다.

그릭슈바인-여의도점-외부.jpg
특히 여의도점에서만 판매하는 신메뉴 4종도 함께 선보였다.

양념된 소고기와 야채, 소시지를 파스타 면과 함께 제공하는 ‘사우어브라텐’과 닭고기와 바이스부어스트에 야채와 화이트 소스로 만든 스튜 요리인 ‘블랑케트’, 통살 치킨에 볶은 야채를 넣어 만든 볶음밥 ‘치킨필라프’, 얇은 도우에 사워크림소스, 콜드컷 슬라이스와 양파, 베이비루꼴라, 청오크잎을 올린 알자스 지방 요리인 ‘플람쿠헨’ 등이다.

그릭슈바인 여의도점은 오픈 기념으로 5월 말까지 BBQ 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그릭슈바인은 삼립식품의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원료로 정통 독일식 요리를 선보인다”며 “여의도 인근 직장인들의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