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배스킨라빈스, ‘31주년 기념 스누피 행사’ 개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31주년 기념 스누피 행사’ 개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6.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가 한국시장 진출 3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31주년 스누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파인트 사이즈 이상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한정판 스누피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7천200원 상당의 파인트 이상을 구매할 경우 스누피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컵 커버’, 1만3천500원 상당의 쿼터 이상 구매 시 ‘스누피 피규어’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누피 피규어’는 총 4가지 종류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 스푼을 들고 있는 스누피, 싱글 레귤러콘 모양의 헬멧을 쓴 스누피, 발랄한 매력을 담은 루시와 개구진 표정의 찰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poster0601.jpg
패밀리 이상 구매 시에는 스누피 주요 캐릭터들이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 세트’를 3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볼 세트’는 스누피, 루시, 찰리 등 스누피의 주요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을 핑크색 스쿨버스 모양의 상자에 담아 구성했다. 이 세트는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ZEN한국과 협력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한정 수량이며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6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엠 샘’을 선보였다. ‘아이엠 샘’은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초콜릿 트러플과 고소한 마카다미아 조각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 샘은 지난 2004년 5월 처음 선보인 뒤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31주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31만 명의 팬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다시 먹고 싶은 맛’에서 1위를 차지해 이달의 맛으로 선정됐다.

또한 이달의 음료 ‘아이엠 샘 믹스앤쉐이크’와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도 함게 출시됐다.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아이엠 샘’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프리미엄 쉐이크다.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가 푸른 잔디 위 빨간 집에 앉아 꿈을 꾸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 특히 케이크 위에 올려진 스누피 피규어는 별도 보관이 가능하다. ‘꿈꾸는 스누피’는 ▲망고탱고 ▲레인보우 샤베트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6가지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31년간 변함없이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달의 맛을 선보이고 모두가 좋아하는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며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사랑스러운 스누피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