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국민은행,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힐링세미나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힐링세미나 개최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09.0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지난달 31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KB국민은행, 현대증권, KB투자증권 3사의 우수고객 200명을 초청해 자산관리 힐링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KB금융 계열사의 전문역량을 집약해 고객 자산 증대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b_0901_1.jpg
▲ 지난달 31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KB 자산관리 힐링세미나에서 KB국민은행, 현대증권, KB투자증권 3사의 우수고객 200명이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KB투자증권 리서치센터 김상훈 팀장이 ‘하반기 경제 및 금융시장’을 전망, 현대증권 이상화 리서치센터장이 ‘최근 경제 패러다임의 변화에 맞는 자산관리전략’을 제시했다.

이어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이 ‘입지를 활용한 부동산 자산관리전략’으로 강의를 마무리하며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세미나 종료 후 개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도 진행됐다.

은행, 증권, 자산운용 등 KB금융그룹 내 총 16명의 대표 전문가가 참여해 상담을 요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식 및 채권, 부동산, 세무를 망라한 1:1 맞춤형 토탈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날 상담을 받은 한 고객은 “강의도 좋았지만 끝난 후 전문가 상담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WM컨설팅부 관계자는 “은행-증권-운용 내 10년 이상 유관경력 또는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자격증을 가진 20여명의 스타급 전문가들로 별도의 자문조직을 구성했다”며 “은행∙증권간 협업을 이뤄 고객의 자산가치 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전략과 컨텐츠 제공에 온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