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금융그룹, 내달 하나멤버스 V2 선보인다
상태바
하나금융그룹, 내달 하나멤버스 V2 선보인다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09.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10월 하나멤버스이용손님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및 개선 필요사항 서베이 결과를 기초로 하나멤버스 V2를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하나멤버스 V2에는 손님의 이용 편리성 중심의 화면개선과 자발적 사용을 유도하는 펀(Fun)메뉴 등이 확충된다.

또한 바코드 결제 가맹점 확대 및 전자지갑과의 연계를 통해 현금, 통장, 카드의 별도 소지 없이 하나멤버스 앱으로 상품 구입 및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결제기능도 대폭 개선에 나선다.

이와 함께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보내기/받기, 내계좌 이체, 바코드 결제 등에 삼성패스의 홍채인증과 자체 지문인식 기술을 통해 보안을 강화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하나멤버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b_0926_2.jpg

지난해 10월 출시된 하나멤버스 앱(App)에는 적금/RP 금리우대, 환율우대, 대출금리 우대 등 회원들의 재테크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멤버스는 통장/카드 등 별도의 금융상품 가입 없이도 14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전용앱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소한의 정보 입력만으로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하나금융관계자는 “하나머니는 OK캐쉬백, CJ포인트 등 다른 포인트들과 교환, 합산 가능하기 때문에 흩어진 포인트를 하나머니와 합산해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목돈마련 적금, 펀드,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멤버스 회원은 월 최대 5만머니가 적립되는 1Q신용카드를 사용해 월 5만머니를 적립한다면 이를 적금으로 운영해 포인트만으로 매년 60만원+알파(이자) 의 포인트 재테크가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