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 게토레이, 프로농구 시즌 맞아 스포츠마케팅
상태바
롯데칠성 게토레이, 프로농구 시즌 맞아 스포츠마케팅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0.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나선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유로모니터 2015년 기준 세계 1위 스포츠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2일부터 내년 5월까지 진행되는 ‘2016~2017 KCC 프로농구’ 일정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인기 구단인 부산 KT, 원주 동부 등 2개 구단의 홈경기마다 ‘게토레이 존’ 특별석을 만들어 팬들에게 게토레이 수건, 보틀, 음료 등이 담긴 선물가방을 제공한다.

프로농구 게토레이걸.jpg
또한 경기 중 작전타임 시간에 게토레이 유니폼을 입은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하는 ‘게토레이 응원타임’, 경기 입장 전 홈팀의 첫 득점 선수를 맞추면 현장에서 추첨해 게토레이 1박스를 증정하는 ‘첫 곳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구단에서 ‘게토레이 걸’이 함께 적극적인 응원을 유도할 예정이며 차후 프로농구 시상식과 연계해 인기선수와 치어리더팀을 선정하는 ‘게토레이 인기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농구팬들에게 프로농구 공식후원음료이자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