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인사] LG생활건강, 2017년 정기 임원 인사
상태바
[인사] LG생활건강, 2017년 정기 임원 인사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12.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은 1일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승진 1명, 전무 승진 1명, 상무 신규선임 8명, 자매사 상무 전입 1명 등을 포함한 2017년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LG생활건강 이천구 부사장.jpg
▲ 이천구 LG생활건강 신입 부사장
LG생활건강은 이번 인사에서 마케팅과 해외사업 등 사업영역에서 성과와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인재를 발탁하고, 생산과 본부 조직은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천구 신임 부사장은 2011년 최고기술책임자(CTO) 선임 이후 ‘후’, ‘숨’ 등 럭셔리화장품의 체감품질과 감성품질 혁신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향상 시켰다.

또한 다양한 사업군 및 해외법인의 연구개발까지 역할이 확대된 점을 인정 받아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이형석 신임 전무는 2011년 임원선임 이후 5년 동안의 음료사업 마케팅 총괄 역할을 거쳐 올해부터 음료사업부장으로서 사업 성장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잠재적 리스크가 큰 소비자 안전과 환경 안전에 대해 전사적 역량을 결집시킨 ‘소비자 안전센터’를 신설하고 책임자로 전사 리스크 관리 경험과 실행력이 뛰어난 류재민 상무를 보임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원부자재부터 완제품, 음료, 수입품, OEM, ODM 제품을 포함해 개발부터 유통단계까지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 및 환경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 부사장 승진
▲ CTO(최고기술책임자) 이천구

◇ 전무 승진
▲ 음료사업부장 이형석

◇ 상무 선임
▲ 생활용품 홈케어(Home Care)연구부문장 곽상운 ▲ 럭셔리화장품·내츄럴마케팅부문장 오상문 ▲ 품질·유해물질관리부문장 이정미 ▲ 청주화장품공장장 장병준 ▲ 재경부문장 장창순 ▲ 럭셔리화장품·면세점영업부문장 전필성 ▲ 중국사업부문장 홍성하 ▲ 생활용품·할인점영업부문장 겸 유통영업부문장 황준연

◇ 상무 전보(LG CNS→LG생활건강)
▲ 정도경영부문장 서동희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