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종가집 브랜드를 세련된 이미지로 변화시키고 김치와 반찬에 국한된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식 요리로 그 범위를 확대한다. 또한 새로운 요리원료 브랜드를 통해 신선제품군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전통한식에 모던을 담는 종가집의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상하의 기와 중앙에는 한글표기 ‘종가집’과 영문표기 ‘JONGGA’를 함께 넣어 새로운 종가집의 비전, ‘글로벌 한식 전문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BI는 3월부터 김치, 두부/나물, 반찬류부터 종가집 전 브랜드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또한 리뉴얼 시기에 맞춰 종가집 브랜드 전 제품군의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리뉴얼한다.
종가집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슬로건 ‘맛의 중심, 종가집’을 발표했다. 전통한식의 근본이 되는 ‘발효과학의 맛’, ‘으뜸정성의 맛’, ‘신선한 자연의 맛’을 중심으로, 한식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속의 종가집이 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대상 이상철 식품BU 대표는 “그동안 종가집은 최고의 신선함과 기술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김치 사업의 자랑스러운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 종가집은 전통한식에 모던을 담은 ‘맛의 중심’으로, 세계 속에서 한식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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