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블랙박스 고장나면 개고생 시작...AS 부실로 소비자 고통
상태바
블랙박스 고장나면 개고생 시작...AS 부실로 소비자 고통
대부분 중소기업 부품수급 안되거나 고객센터 불통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5.30 08:35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236 2018-06-12 17:38:12
유라이브 갑질 고발.
2018년 5월 초 블랙박스AS 결과 LED계기판 고장이고 해서 52,000원 주고 교체 후 청주로 내려 갔습니다
2~3일 후 또 문제 발생으로 "sd카드를 점검해 달라고 하더군요"
1주 후 상담결과 문제없던 sd카드나 렌즈 문제일 거라고 해서 재방문 점검을 해달라고 해서 하루 월차내서
청주에서 서울 강남으로 와서 점검 결과 sd카드 불량이라고 합니다

해서 sd카드 무상교체와 도의적 책임(기름값 정도)을 지라고 했으나, 나몰라라 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52,000원 내고 수리 후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사고라도나면 블랙박스 고장으로....)
소비자 고발원에 문의 했더니 관련법에 도의적 책임이나 비용관련 규정 법령이 없어서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

화ㄴ00 2018-05-14 16:41:51
김포 통진읍 내비아니 라는 블랙박스 업체 As 개판입니다. 불친절하고 자신들의 책임을 회피하려고 손님한테 소리를 지르는 업체입니다. 블랙박스 사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스트레스 2018-05-01 22:10:17
저도 유라이브 한달도 안되어 고장나서 택배로 As보냈는데ᆞ 첨에 지역에 As센터 있고 하자있을시 바로 받을수 있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ᆢㅡㅡ 완전 사기당한기분이네요ᆞᆞ차 끌고 다닐때마다 스트레스네요

유라이브 2017-09-05 17:46:42
제품 고장날수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판매에만 신경쓰는것같네요
저두 4월에 다본다 쓰다가 고장나서 as받으러 갔다가 수리비용이 많이들어서 유라이브로 갈아탔내요 적극적인 매장직원추천으로 후회스럽네요 터치패널고장 수리기간
최소 2주 외국보내서 수리하는건지 전국망
as 참 웃음만 나오네요 제구매 절대 안할껄요 한번 사신분들 은

유라이브보세요 2017-09-04 13:28:16
유라이브블랙박스를 터치가 안되어서 고치러왔는데 모니터LCD판이 고장났다고하는데 예전에 샀던 제품과 또같은곳에 고자미나서 의아하게생각하고 얘기핬는데 사용자의 부주의라고 하네요 차랑ㅇ블랙박스 놓는곳에서 그대로 두는데 왜고장나는지 의문이라고하니 자기는 모르겠다는씩이네요..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라고하네요 앞으로 유라이브제품 못쓰겠다고하니 다른제품 사보라네요.. 사든말든 관심없다는씩이네요.. 배짱영업.. 대단한 유라이브 서비스센타.. 유라이브회사는 A/S센타직원들 인성교육부터 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