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년전에 라니온수기를 하나 구입하였는데 지금 고장이 났습니다.
린나이에서 구입을 하였고 as를 해준다고 하여서 구입을 하였는데 자신들은
라니를 판적이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기에 자신들이 설치한 자료를 내미니
말이 없습니다.
화도 나고 짜증도 나서 미치겠는데 이 방법을 해결하는 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린나이와 라니의 계약이 종료되는 것을 알면서도 2년전에 구입을 하라고 말을
하는 린나이대리점을 고발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sb나도 오늘 댁과 똑같은 소리를 들으니 화가 나서 이글 올립니다
린나이에서 as해준다고 제품 뒷면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도 라니 부도나서
수리 안해준다 하더군요
정말 린나이 더러운 회사네요
앞으로 린나이 불매운동해서 버릇을 고쳐놔야해요
소비자를 완전 봉으로 생각하는 놈들이네요
린나이에서 구입을 하였고 as를 해준다고 하여서 구입을 하였는데 자신들은
라니를 판적이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기에 자신들이 설치한 자료를 내미니
말이 없습니다.
화도 나고 짜증도 나서 미치겠는데 이 방법을 해결하는 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린나이와 라니의 계약이 종료되는 것을 알면서도 2년전에 구입을 하라고 말을
하는 린나이대리점을 고발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