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부엌가구 부실 시공 민원 빗발...업체는 소비자에 책임 전가
상태바
부엌가구 부실 시공 민원 빗발...업체는 소비자에 책임 전가
사용법 · 환경 탓하면 나몰라라...AS도 함흥차사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9.08 08:3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2018-09-10 21:20:19
싱크대 설치한지 3년이 넘었어요
근데 문짝이 전부 다 금 이갔는데 무상as안되는건가요?

청산 2018-02-09 17:25:00
결로가 생겨서 싱크대가 상한것이 싱크업체 잘못인가 ??

싱크대 몸통은 재단하면 직각이 기본인데 사진으로 볼때 바닥이 수평이 바르지 않는것같은데

대리석 균열은 교체해줘야지

태맘 2017-11-15 14:16:56
한샘 주방가구 3년만에 10년된 제품이 됩니다~
gs홈쇼핑은 팔아놓고 남몰라라~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gs홈쇼핑과 한샘
아 진짜 답이 없네요~

한샘불매 2017-09-26 19:45:10
한샘 절대 구매하면안됨 잘못 설계해놓고 고객한테 욕하고 서비스는 나몰라라한다 한샘 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