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as에 고객의기대이상을 서비스하는 쿠쿠 라는건지 제대로 쿠쿠에 대해 알고 기사 쓰셨습니까 ?
쿠쿠라는 회사 무슨문제가 생기면 피하고 배째라는식 그어디에도 소비자가 본사 연락처를 알수도 없으면 오로지 고객센터에만 연락가능한데 그것도 연결되기 겁나힘듬 겨우연결되어 문제제기하면 자기는 고객센터직원이라 잘모른다함 그래서 본사연락처물어봄 그것도 모른다함 완전 믿을수없는 소비자 농락하는기업임
쿠쿠는 AS 엉망입니다 초기 설치 실수로 누수 때문에 거실 마루랑 싱크대 합판이 썩었습니다. 직수형 정수기라 5일에 한번씩 배수가 자동으로 되는데 그때마다 누수가 됬던거죠 첨엔 보일러 문제인줄 알고 보일러도 확인하고 누수탐지기로 확인도 했었는데 이후엔 5일에 한번씩 자동 배수시에만 누수가 되어 원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4개월만에필터교체할때 강제 배수하면서 하수구 배수 튜브 빠져 누수 된것임을 확인하고 배상요청하자 첨엔 실수 인정하더니 견적 100만원 넘자 사용자 실수로 누수 발생됬다고 억지를 부리며 설치 시 배수 튜브 빠진거 증거 있냐고 내 놓으라네요. 보일러 누수탐지시 저희쪽에서 배수튜브를 뺐다는 억지 주장과 함께 말이죠. ㅋㅋ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습니다. 쓰시지 마세요 나중에 맘 고생합니다
쿠쿠라는 회사 무슨문제가 생기면 피하고 배째라는식 그어디에도 소비자가 본사 연락처를 알수도 없으면 오로지 고객센터에만 연락가능한데 그것도 연결되기 겁나힘듬 겨우연결되어 문제제기하면 자기는 고객센터직원이라 잘모른다함 그래서 본사연락처물어봄 그것도 모른다함 완전 믿을수없는 소비자 농락하는기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