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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④] 쿠쿠전자, 규모는 작아도 AS에 쏟는 정성은 각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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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④] 쿠쿠전자, 규모는 작아도 AS에 쏟는 정성은 각별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10 08:29
  •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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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무 2018-11-23 19:03:48
기자가 쿠쿠 안쓰나 보네요 ㅋ, AS가 얼마나 어이가 없는 회사인데 중국 제품 수입해서 파는 소규모 회사보다 AS가 대응이 엉망 입니다, AS 인력만 많다고 적으면 머하나요 다 매장이라고 하나씩 운영하며 같이 AS도 하던데 할수 있는건 하나도 없고 무상 서비스 기간에는 다 소비자 과실이라고 넘길려고 만 하고, 정떨어지는 기업 입니다.

불친절 불만족 2018-09-27 13:16:33
정말 전화응대부터
불만족입니다
사후서비스 안받고 싶네요

비누2 2018-08-11 11:51:41
진짜 as 받는데 지맘대로 가격은 이것 저것 계속 수리교체 해야 한다고하고 쿠쿠제품은 다신구매 안함.

미친쿠쿠 2018-07-21 18:44:15
이 기자 먼 거짓기사를 써!!
쿠쿠는 다신 안씀
팔아놓구 날몰라라하는 하류 쓰네기들

2018-07-06 14:26:49
고객 클레임사항을 답변 받지못하는 하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