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한생명,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 선발
상태바
신한생명,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 선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7.12.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생명은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맞아 올 한해 소비자보호를 위해 앞장선 우수 실천자와 지점을 선발했다.

이번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는 개인 6명과 지점 1곳을 선발했으며 개인부문에는 직원을 비롯해 소비자와 설계사도 포함돼있다.

1206.jpg
▲ 신한생명은 지난 5일,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맞아 올 한해 소비자보호를 위해 앞장선 우수 실천자와 지점을 선발하고 신한생명 본점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우수 실천자로 선정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신한생명

직원 및 설계사 선발자는 고객 입장에서 업무에 임하고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공통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고객 선발자는 최신 소비자 니즈에 맞는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다수 제안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경청하고 서비스, 상품 등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보호 관련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 및 강화하고 있으며, 품질지수제도를 통해 소비자보호 체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이 밖에도 완전판매 우수자 인증제도와 미흡자에 대한 패널티제도를 운영하는 등 건전한 영업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한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에 대한 시상으로 전 직원이 소비자보호에 대해 더 큰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한생명은 확고한 의지를 갖고 소비자 중심의 경영문화를 정착시켜 소비자보호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