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하고 소원을 말해봐” 총 5억원 규모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하고 소원을 말해봐” 총 5억원 규모 이벤트 진행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12.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12월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총 5억 원 규모의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억 원과 3천만 원, 1천만 원 등 지정된 금액 내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들어주는 소원 성취 프로젝트다.

[보도사진]“안마의자 렌탈하면 고객 소원이 현실로!” 바디프랜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실시.jpg
‘소원을 말해봐’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및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미리 정해둔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니라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현실화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5억 원 규모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완료한 뒤 홈페이지에 소원 메시지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소원 메시지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 방문해 ‘소원을 말해봐’ 페이지에서 응모금액을 선택한 뒤 메시지를 등록(1인 2회까지 가능, 동일금액 중복응모는 불가)하면 된다.

이때 메시지는 남편 자동차 바꿔주기, 부모님 크루즈여행 보내드리기, 아이 대학등록금 지급 등 실현 가능한 범위에서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된다. 현실적으로 실현이 불가능하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소원은 응모에서 제외된다.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은 총 126명으로, 응모금액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그 중에서 단 1명의 고객은 1억 원 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이어 3천만 원(5명)과 1천만 원(10명), 5백만 원(10명), 1백만 원(100명) 당첨자도 지정금액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이룰 수 있다. 당첨자는 2018년 1월19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될 예정이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2017년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꿈과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의 꿈을 실현한다’는 콘셉트로 이벤트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께서 다가올 연말연시 소원 성취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