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해외직구 이용시 혜택 ‘풍성’
상태바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해외직구 이용시 혜택 ‘풍성’
  • 이보라 기자 lbr00@csnews.co.kr
  • 승인 2017.12.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해외직구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를 출시했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로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 조건과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 받고, 해외이용시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이미지.JPG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 (월 1회, 연 12회) 혜택도 제공된다.

또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해외직구 특화카드지만 해외 직구 우대 혜택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이용이 잦은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카드의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기존의 해외직구 특화카드들이 해외 가맹점에서의 혜택에만 집중되어 있어 평소에는 활용성이 낮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해외 직구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쇼핑, 여가 등에서의 생활 속 실속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시 전월 이용금액 조건과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찾는 커피전문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CGV 영화관에서의 3천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워터파크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