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올 초에 출고한 신차의 하부 곳곳에서 부식이 발생해 운전자가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운전자는 침수지역이나 바닷가 인근 운행을 한 적이 없다며 제대로 된 차량 점검도 하지 않은 채 외부요인으로 단정짓고 무상 서비스 마저 거부하는 제조사를 성토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귀뚜라미, 몽골 훈누구렌건설과 업무협약 체결 항공기 엔진 신탁수익증권 거래·예금상품 비교추천 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 신규 지정 알리·테무서 판매한 일부 어린이 제품서 카드뮴·납 등 유해성분 검출 삼성SDI, 1분기 영업익 2674억...전년 比 28.8% 감소 롯데건설-SK에코플랜트, 울산 ‘라엘에스’ 견본주택 오픈 호반그룹, 근로자의 날을 맞아 협력사에 감사 선물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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