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편의점 도시락을 즐겨 먹는다는 소비자가 최근 도시락을 먹던 중 뾰족한 플라스틱 이물을 발견하고 식겁했다. 업체 측은 소비자의 피해에 대해서는 모르쇠로 일관한 채 "자진신고를 하겠다"고 밝혔지만 소비자는 불신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피해 입은 60대 이상 고객 여·수신 금리 우대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 CEO 부문 수상 경동나비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 무지방∙고단백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삼성전자, 인천공항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무료 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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