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수상
상태바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수상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8.03.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 조현범)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8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연간 3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충성도 등을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다.
크기변환_[사진자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jpg
올해 제조업 부문에서는 33개 업종, 118개 브랜드가 경쟁했다. 한국타이어는 NBCI 조사의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신뢰성, 소비 의향을 측정하는 구매 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R&D 역량 강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중심으로 기술의 리더십을 실현하고 있다”면서 “이와 함께 전국 51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