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멍들고 상해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상태의 귤. 오픈마켓을 통해 주문한 과일의 상태를 확인한 소비자는 "한 박스 중 30%가 넘는 귤이 물러터지거나 시커먼 곰팡이가 핀 상태였다"며 "판매자는 전화연결도 되지 않고 이메일 문의에도 아무런 응답 없이 뻔뻔한 대응을 하고 있다"며 기막혀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피해 입은 60대 이상 고객 여·수신 금리 우대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 CEO 부문 수상 경동나비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 무지방∙고단백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삼성전자, 인천공항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무료 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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