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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렌탈] 품질·계약해지 민원 70%...코웨이 매출 대비 '선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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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렌탈] 품질·계약해지 민원 70%...코웨이 매출 대비 '선방'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05.14 07:07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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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wn75 2018-05-20 19:20:22
맞아요
중고 a급샀지만 맘에 들지 않게 외부에서보이는 리모컨이 흔들흔들 접촉 불량상태로 바디프랜드 프레지던트 배달받구
교환요청 했지만 검수 다한 제품이라네요
검수한제품이 겉면에 보이는부분이 그리 오는지 배달하자마자 접촉불량으로
배달 기사가 as신청 해놓구 갔읍니다
부모님이 가져가라하셨더니 위약금 운운하며 두고 갔다네요
교환담당자 바꿔달라고 상담하는과정 피곤하고 일해야하니 그냥 바꿔달라니
계속 통화하셔두 됩니다 그일이 제일입니다 괜찮다며 제귀에는 비아냥 대는 응대로 들리 더라구요
중고사놓구 딴소리한다는듯
속 많이 상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