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모바일 뱅크 만족도 낮아...SC제일, 부산, 광주 2점대 '꼴찌'
상태바
모바일 뱅크 만족도 낮아...SC제일, 부산, 광주 2점대 '꼴찌'
유사 앱 다량 만들어 두고 오류 관리는 뒷전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8.05.11 07: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개 2018-05-11 18:48:16
기사의 취지는 좋습니다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매겨진 별점으로 순위를 매기고, 소비자의 만족도인 것처럼 기사를 작성하신 것은 무리가 아닌가 합니다.
일례로 씨티은행이 평균 평점이 4.5로 가장 상단에 있길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평점을 보니, 무슨 약속이나 한듯이 2017/11/28일과 그 후 며칠 사이에 평점 네개~다섯개가 천 단위 이상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평균 평점이 높겠지요.
기사 제목을 보고 소비자 대상의 만족도 설문 혹은 모바일뱅킹 앱 분석 결과인가 하고 읽어 보았습니다만, 단순히 구글스토어의 앱 평점을 인용했다는 걸 보고 다소 실망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