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군 패키지 리뉴얼
상태바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군 패키지 리뉴얼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5.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 출시 3년 만에 패키지를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16일 참이슬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후 브랜드 통일감 강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이번 패키지 변경은 이슬을 형상화한 이형 라벨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두꺼비 캐릭터와 각 제품의 과일별 시즐감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제품군 라벨 변경.jpg
특히 두꺼비 캐릭터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자몽과 청포도 과즙을 즐기는 모습으로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상무는 “패키지 디자인이 참이슬과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과일리큐르 제품의 특장점인 과일 맛을 강조하고 두꺼비 캐릭터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친근하게 타깃층과 소통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대표 브랜드로 시장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