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교보문고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도서를 받은 소비자가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새 책을 주문했지만 누가 봐도 헌 책이라고 할 만큼 상태가 불량했기 때문. 벌써 3번씩이나 같은 상황이 반복됐다고. 소비자는 “교보문고에서 배송된 책들이 중고서적으로 오해할 정도로 상태가 심각해 몇 차례 항의도 했지만 개선되는 부분이 없다. 양심 없이 책 팔기에만 급급하다”고 지적했다. 업체 측은 물류센터에서 도서 입고 시 집책 과정에서 사전 검수가 미흡했다고 인정했다. 관계자는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빠른 시일 내에 교환 처리하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은경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경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피해 입은 60대 이상 고객 여·수신 금리 우대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 CEO 부문 수상 경동나비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 무지방∙고단백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삼성전자, 인천공항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무료 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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