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파리바게뜨 '포카챠' 인기 이어간다...'바싹 불고기 포카챠' 선봬
상태바
파리바게뜨 '포카챠' 인기 이어간다...'바싹 불고기 포카챠' 선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5.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짜렐라 포카챠로 인기를 끈 파리바게뜨가 '바싹 불고기 포카챠'를 출시하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이탈리아 정통 모짜렐라 포카챠는 출시 10여일 만에 10만 개가 판매되며 주목 받았다. 

파리바게뜨는 최근에 정통 이탈리아 포카챠에 불고기를 올린 ‘바싹 불고기 포카챠’를 출시했다.

‘바싹 불고기 포카챠’는 올리브 오일을 넣어 구운 빵 위에 바싹 불고기(얇게 저며 간장에 재운 쇠고기를 직화로 구워낸 음식)를 얹은 제품이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얇아서 더욱 부드러운 불고기에 채소, 치즈 등을 풍성하게 더해 특유의 육즙과 풍미가 매력적인 포카챠다.

파리바게뜨 모짜렐라 포카챠와 바싹 불고기 포카챠.jpg
▲ 파리바게뜨 모짜렐라 포카챠와 바싹 불고기 포카챠

파리바게뜨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는 포카챠 제조에 적합한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가루, 미네랄 함량이 높은 천일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올리브 오일을 넣어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크리스피 페이퍼를 깔고 전자레인지에서 1분 30초 정도 데우면 올리브 오일의 깊은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더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갓 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분석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포카챠가 식사대용 제품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에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갖춘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