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20 봄‧여름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타테오시안과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MCM이 지닌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하고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블랙 다이아몬드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해 컬렉션에 럭셔리한 감성을 더해주며 디자인의 주요 요소로 MCM의 아이코닉한 월계수 모티브가 사용됐다.
소재는 스테인레스 스틸, 스털링 실버 및 18K 골드 총 3가지를 사용해 브랜드 가치와 컬렉션 스토리를 표현함으로써 MCM의 SS20 시즌과 시그니처 액세서리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했다.
MCM 관계자는 “SS20 시즌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주얼리 라인을 첫 추가하며 라이프스타일 부문으로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MCM의 주얼리 컬렉션은 순차적으로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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