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양식품, 까르보불닭 2주년 맞아 ‘까르르 어택’ 이벤트...1등 애플워치 증정
상태바
삼양식품, 까르보불닭 2주년 맞아 ‘까르르 어택’ 이벤트...1등 애플워치 증정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1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닭브랜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출시 2주년을 맞아 재미난 이벤트를 연다.

삼양식품은 ‘까르르 어택 이벤트 3탄’을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까르르 어택 이벤트는 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2주년과 국내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까르르 어택 3탄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썸’을 주제로 진행된다.

삼양식품 또는 불닭브랜드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까르보불닭’이나 숫자 ‘2’와 관련된 썸사연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사연 심사를 통해 총 12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결과는 4월 2일 발표된다. 1등 한 명에게는 애플워치 2개와 까르보불닭볶음면 소컵 30개를 선물로 준다. 2등(20명)에게는 까르보불닭볶음면 소컵 30개, 3등(100명)은 까르보불닭볶음면 세트를 증정한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2017년 12월 불닭브랜드 10억 개 판매를 기념해 국내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3개월의 한정 판매 기간 3600만 개가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2018년 5월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지난 1월 국내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하며 불닭브랜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