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서비스 불만 최다...로젠택배 경동택배 민원관리 개선 숙제
상태바
[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서비스 불만 최다...로젠택배 경동택배 민원관리 개선 숙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6.05 07:17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돌선 2020-07-14 01:24:00
그나마 제일좋고 친절하고 물건안전하게 배송해주는곳이 cj와 우체국입니다

이돌선 2020-07-14 01:22:47
로젠은 진짜 아닙니다. 물건파손은기본 지정배송위치 매번지키지도않고 지들편하기위해일하면서 언성이나높히며 대들기나하고 박스훼손도 많고 로젠택배로 배송되는 판매자의물건은 전부다 거르는중

박진호 2020-06-12 08:19:07
진짜 cj택배는 아닌거 같아요.
매번 늦어서 배송조회 하다 열받기만 해요
CJ택배이용 안하는 회사 물건 주문하려고 기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