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VIP북은 정기발행 부수 65만 부로 카탈로그 업계 1위인 NS쇼핑북의 고객 중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배포되며 약 13만 부가 발행된다.
아울러 소비자와 함께 하는 1+1 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7월 VIP북 매출의 5%를 적립하고 적립된 금액만큼 NS홈쇼핑이 금액을 더해 코로나19 선별 진료소 및 치료시설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다.
NS홈쇼핑 측은 “카탈로그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과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