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무덥고 습한 한여름, 슬기로운 직장생할 위한 필수템은?
상태바
무덥고 습한 한여름, 슬기로운 직장생할 위한 필수템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2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이템들이 직장인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가운데 더위와 짧은 장맛비가 번갈아 찾아오며 사무실 불쾌지수를 증가시키고 있다. 졸음과 더위를 쫓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올 여름 슬기로운 직장 생활을 위한 사무실 필수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의 '2019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참여한 성인 3325명 대상으로 조샇ㄴ 결과 하루 평균 약 2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카-콜라사의 ‘조지아 크래프트’는 470ml와 8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하루 평균 약 2잔의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와 콜드브루를 결합한 듀얼브루(Duel brew) 제품으로 뜨겁게 내린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시원한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블랙과 카페라떼 2종으로 선보여 골라 마실 수 있다.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코라-콜라사 관계자는 “’조지아 크래프트’는 기본 사이즈가 470ml로 대용량인데다 풍부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끄는 것으로 보인다”라며 “대용량 페트 커피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800ml 용량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맛은 물론 다양한 선택권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K네트웍스 산하 에이프릴스톤은 기존 탁상용 선풍기의 ‘세이브더 칠드런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규 에디션 ‘에이프릴스톤 착한 선풍기’는 충전 어답터가 내장돼 스마트폰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선풍기 부분 탈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구매 시 세이브더칠드런 창립 101주년 기념 스티커와 휴대폰 스트랩을 함께 증정하며 구매 대당 1000원을 국내 저소득 조손가정 아동들의 IT 기기 구매 및 교육지원 용도로 기부할 수 있다.
 

▲SK네트웍스 에이프릴스톤 ‘에이프릴스톤 착한 선풍기’
▲SK네트웍스 에이프릴스톤 ‘에이프릴스톤 착한 선풍기’

무더위에 신경 쓰이는 냄새와 불쾌감을 줄여주는 기능성 의류도 직장인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의 ‘쿨진’은 직장인들이 시원하게 입는 비즈니스룩인 ‘쿨비즈(Cool-biz)’로 활용 가능하다. 국내 SPA 브랜드 최초로 은 성분을 특수 필름 처리한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소취 가공해 균 번식을 줄이고 땀 냄새의 원인을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크라 스판덱스를 활용한 ‘쿨테크’ 소재로 활동이 편하고 땀을 흡수해 외부로 발산시키는 흡습속건 가공 덕분에 기존 청바지보다 30% 이상 빨리 땀을 건조시켜줘 사무실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일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진'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