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 입점을 원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입점 방법을 안내하고 이들이 더 많은 판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운영 노하우와 성공 비법을 적극적으로 공유할 계획이다.
여기에 소상공인들이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7000만 원 상당의 마케팅 및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오는 21일까지 희망재단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쿠팡은 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우수한 농공상기업 제품 판매를 위한 ‘찬들마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농공상기업은 농업인과 함께 고부가가치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중소기업을 뜻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찬들마루 기획전’에는 전국 145개 지역 농공상기업의 300여 개 우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A팜 마켓 기획전’에는 전국 47개 지역 농산물 업체의 160여개 우수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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