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성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시즌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시즌 기획전’ 진행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0.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겨울시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문풍지, 뜨개용품, 가습기, 방한 패션잡화 등 210여 종 상품을 구성했다.

한기를 막아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문풍지는 50여 종이 준비됐다. 일명 ‘뽁뽁이’로 불리는 단열시트는 사이즈 별로 판매하고, 벽에서 오는 한기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단열벽지 시트는 ‘위니 더 푸’가 디자인돼 있다.

뜨개용품은 겨울 뜨개실과 사계절 용 뜨개실이 같이 구성됐고, 아크릴 뜨개실은 중량을 전년대비 25% 증가시켰다. 밍크퍼 뜨개실은 밍크 퍼 느낌이 나는 소재이고 면 뜨개실은 면 100% 소재로 보풀이 적다.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들 때 사용하는 부자재인 ‘뜨개용 바닥’이나 ‘가방 손잡이’도 같이 선보인다.

가습기는 차량용, 사무용, 스틱형 3가지 종류로 출시되고, 가습기 필터 리필도 같이 판매한다. 차량용 가습기는 전 차종 컵홀더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LED 무드등이 들어가 있다.

방한 패션잡화는 전년보다 디자인을 강화해, 장갑, 귀마개, 거실화 등을 구성했다.

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들을 주로 구성했고 레져용 방한장갑을 따로 선보인다. 이외에 수면바지, 목도리도 판매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