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 ENM “예능 ‘바닷길 선발대’ 보고 에디바우어 쇼핑하세요”
상태바
CJ ENM “예능 ‘바닷길 선발대’ 보고 에디바우어 쇼핑하세요”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1.2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ENM오쇼핑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가 tvN 예능 콘텐츠 ‘바닷길 선발대’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을 프로그램에 등장시키고, 자사의 커머스 사이트에 관련 기획전을 여는 방식이다. 에디바우어는 CJ ENM 오쇼핑부문이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미국 정통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다.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은 tvN ‘바닷길 선발대’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오쇼핑부문이 단독 브랜드 육성을 위해 진행했던 다양한 미디어 커머스 유형 중 브랜드 모델 활용 사례다.

고객은 본방송 시청 중 TV화면 좌측에 노출되는 리모콘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확인 후 인증샷을 CJ몰 바닷길 선발대 기획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CJ몰에서 바닷길 선발대와 에디바우어 콜라보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바닷길 선발대 속 에디바우어 엿보기 코너를 즐기며 에디바우어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