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모델을 프로그램에 등장시키고, 자사의 커머스 사이트에 관련 기획전을 여는 방식이다. 에디바우어는 CJ ENM 오쇼핑부문이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미국 정통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다.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은 tvN ‘바닷길 선발대’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오쇼핑부문이 단독 브랜드 육성을 위해 진행했던 다양한 미디어 커머스 유형 중 브랜드 모델 활용 사례다.
CJ몰에서 바닷길 선발대와 에디바우어 콜라보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바닷길 선발대 속 에디바우어 엿보기 코너를 즐기며 에디바우어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