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니클로, 홈웨어 아이템 ‘UNIQLO at HOME’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유니클로, 홈웨어 아이템 ‘UNIQLO at HOME’ 컬렉션 선보여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2.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가 홈 라이프에 최적화된 제품을 ‘UNIQLO at HOME’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집콕’ 라이프가 일상화되면서 의류도 실내 생활을 중심으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홈웨어가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한 장만으로도 일상에 따뜻함을 더하는 ‘히트텍’, 어떤 움직임에도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울트라 스트레치’, 가볍지만 따뜻하고 간편한 아우터 웨어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들을 홈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집 안에서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유니클로 ‘히트텍’은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열로 바꾸어 따뜻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소재이다. 오랜 시간 착용해도 땀이 차지 않아 포근하면서도 체온 조절에 용이하다.

신제품 ‘U 히트텍 코튼 크루넥T’는 안감은 히트텍, 겉감은 코튼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로 한 장만으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한 넥라인과 적당한 무게감이 세련된 티셔츠 핏을 디테일하게 잡아주어 실내에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다.

상‧하의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후리스 세트’는 피부에 닿는 부분에 부들부들한 촉감의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잠옷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버튼이 달려 있어 판초로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후리스 블랭킷’, 실내에서도 쉽게 차가워지는 발을 따뜻하게 보온해주는 ‘룸슈즈’ 등 후리스 소재가 적용된 홈 액세서리도 마련됐다.

‘울트라 스트레치 세트’는 360도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는 원단이 적용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집에서도 마음껏 움직일 수 있도록 하며, 집에서 재택근무를 비롯한 다양한 취미생활을 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 가벼운 외출에 제격, 활동성‧스타일 모두 갖춘 ‘원마일웨어’

실내는 물론 근거리 외출 시 활용하기 좋은 원마일웨어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후리스 소재를 깔끔한 팬츠로 재탄생시킨 ‘니트 후리스 이지 팬츠’, 따뜻한 기모 안감이 적용된 ‘보아 스웨트 팬츠’는 신축성 좋은 허리 밴드로 마감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으로 제작된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셔츠’는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조거팬츠’와 매치해 언제든 외출 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홈 세트업을 완성한다. ‘울트라 스트레치 스무드 팬츠’는 울트라 스트레치 원단이 제공하는 뛰어난 신축성과 스무드 소재가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트렌디한 와이드 핏을 만나 어느 상의에도 멋스러운 일상복‧외출복을 연출한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감을 자랑하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또한 집 앞 산책, 장보기 등 짧은 외출 시에 부담 없이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편안한 아우터다.

‘UNIQLO at Home’ 컬렉션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