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넥슨,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출시
상태바
넥슨,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출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6.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28일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을 스팀(Steam)과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DNF Duel’은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를 활용해 선보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던파의 '액션 쾌감'을 재해석해 출시 전부터 글로벌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팀 예약 판매 기준으로는 인기 제품(Top Seller)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기존 던파의 세계관에서 파생된 별도의 이야기와 원작과는 다른 모습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네오플과 일본의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개발한 ‘DNF Duel’은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며, 직관적인 커맨드 시스템으로 격투 게임 초보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총 16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각의 개성과 고유 스킬을 반영해 격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격투 장면을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각성기마다 스토리 컷신이 나온다.

게임 모드는 ▲각 캐릭터별 고유의 이야기를 파악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스토리모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AI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로컬모드 ▲전 세계 다양한 플레이어를 만나 대전하는 온라인모드 등으로 구성된다.

아크시스템웍스 류스케 코다니 총괄 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라는 훌륭한 원작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격투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라며 “격투 게임 신작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과 ‘던전앤파이터’ 유저들까지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