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메가박스, 사랑은 비를 타고·카사블랑카 등 인생영화 6편 재개봉
상태바
메가박스, 사랑은 비를 타고·카사블랑카 등 인생영화 6편 재개봉
  • 정혜민 기자 heminway@csnews.co.kr
  • 승인 2022.09.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가 글로벌 영화사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Warner Bros. Korea)와 손잡고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는 워너브러더스의 수많은 명작 가운데 오랜 시간 모두의 인생 영화로 사랑받아온 작품들을 메가박스 스크린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이번에 재개봉하는 작품은 <사랑은 비를 타고>부터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카사블랑카>, <브이 포 벤데타>, <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 <보디가드>까지 총 6편이다.

각 작품의 팬들은 물론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이들도 명작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는 메가박스 단독 개봉으로 오는 9월 21일부터 3개월 동안 차례대로 스크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기획전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6일부터 메가박스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무비패스를 판매한다. 영화 관람권 ‘3매권’은 25% 할인가로 11월 30일까지, ‘6매권’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9월 27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인생 영화들을 더 많은 분들이 감상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명작들을 영화 팬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