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첫차, 신차 장기렌트·리스 서비스 오픈...5일 내 출고
상태바
첫차, 신차 장기렌트·리스 서비스 오픈...5일 내 출고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10.1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신차 장기렌트·리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첫차 플랫폼에서 현재 제공하는 신차 장기렌트·리스 서비스는 신속 출고와 일반 출고로 나뉘어 고객의 수요 상황에 따라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 신속 출고의 경우 최종 구매 결정 후 5일 내에 빠르게 출고가 이루어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첫차에서 제공하는 신차 장기렌트·리스의 신속 출고 서비스를 이용하면 단 5일 내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쏘렌토 하이브리드·EV6·GV60 등 장기 지연이 이어지고 있는 인기 모델들 역시 신속 출고로 대기 없이 수일 내 운행이 가능하다. 

일반 출고는 모델, 트림에 구애받지 않고 옵션까지 상세하게 지정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1분 만에 조회할 수 있는 다이렉트 견적으로 정해진 예산에 맞는 상환 스케줄과 차량을 빠르게 찾기에 적절하다. 

또한 상담사의 과도한 개입 없이 납입금 조회가 자유롭다. 조회하는 과정에서 전화 상담이 필수적이었던 기존 관행과 다르게, 고객이 특별히 선택하지 않는 이상 전화 연결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에 고객은 개인의 신용점수와 지정한 조건에 따른 납입 금액을 확인하고 보다 신중하게 고민 후 계약할 수 있다. 

첫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트·리스 서비스는 24개월 이후부터 중도해지 수수료를 면제하며 자유로운 반납을 보장한다. 외에도 운전자 보험 무료 가입, 주행거리와 운전 정보에 따라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오는 31일까지 첫차에서 신차 장기렌트·리스 서비스 견적 조회 후 상담 신청 시 추첨을 통해 2박 3일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총 150만 원 상당의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렌터카 서비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