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비건 인증 캡슐 '아몬드·오트 플랫화이트' 출시
상태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비건 인증 캡슐 '아몬드·오트 플랫화이트'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0.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비건 인증을 받은 캡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캡슐인 아몬드 플랫화이트'와 '오트 플랫화이트' 2종이다.

신제품은 100% 식물성 캡슐이자 락토프리(Loctose Free) 커피다. 락토프리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을 위해 유당을 제거한 것이다. 아몬드 플랫화이트는 고소한 아몬드향과 달콤한 카라멜 풍미가, 오트 플랫화이트는 구운 귀리의 은은한 시리얼 향과 부드러운 밀크폼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대형 마트에서 신제품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비건 인증을 받은 캡슐 신제품 2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비건 인증을 받은 캡슐 신제품 2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일부 판매처에서 신제품을 포함한 총 세 가지 제품을 구매 시 친환경 설거지비누 1종을 제공한다.

친환경 설거지 비누는 친환경 리빙 브랜드인 '동구밭'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네슬레코리아에 따르면 동구밭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일상을 목표로 하는 사회적 기업이자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신제품과 같이 비건과 지속가능성을 지향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지난해 기준 네스카페 커피의 82%는 책임 재배(Responsibly Sourced) 방식으로 공급된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비건 캡슐 커피 출시로 지속가능성 아젠다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