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더 부드러워진 '한맥' 신규 광고 공개…'오피스어택' 등 체험형 마케팅 예정
상태바
오비맥주, 더 부드러워진 '한맥' 신규 광고 공개…'오피스어택' 등 체험형 마케팅 예정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4.0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가 지난 3월 말 부드럽게 업그레이드한 한맥의 새로운 광고를 5일 공개한다.

‘부드럽게 부드럽게 달라지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신규 캠페인에 돌입하며 '대한민국 대표 라거'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 놓친 ‘부드러움’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영상은 부드러운 세계로 연결되는 창문을 상징하는 한맥의 신규 엠블럼과 함께 전용 잔에 채워진 한맥을 음미하며 부드러운 순간을 되찾는 사람들을 비추고, ‘대한민국을 더 부드럽게’라는 한맥의 캠페인 메시지를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한맥은 신규 광고와 함께 체험형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경직된 업무시간을 부드럽게 바꿔주는 ‘오피스 어택’ 마케팅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업그레이드된 한맥은 목표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우리 사회에 한맥만의 부드러움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을 부드럽게 변화시킬 수 있는 맛과 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3월 말 부드러운 거품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거품 지속력을 향상한 한맥을 출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