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청기·비데 3관왕 
상태바
코웨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청기·비데 3관왕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5.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8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9년 연속, 비데 부문 19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에서 다양한 부분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임에도 기존 크기를 그대로 유지했다. 이 제품은 위생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하도록 했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프리미엄 아키텍처 디자인과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바꾸는 에어팝업모션 등의 혁신 에어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제품이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 분해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제품이다.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한편 코웨이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정수기 부문에서도 25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