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8.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3185.82㎡(약 964평), 지상 4층 규모로 일반적인 정비부터 사고 수리, 판금 도장 등 고난도 수리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특히 전북 지역 최초로 사고 수리 시설을 도입해 월 최대 600대의 일반 수리 및 120대의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제공한다.
 

▲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외경)
▲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외경)

이번에 확장 이전 오픈한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볼보 리뉴얼 콘셉트가 적용된 시설이다. 이 외에도 고객이 직접 차량의 색상, 트림, 옵션 등을 선택해 ‘나만의 볼보자동차’를 구성해 볼 수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픈부터 10월31일까지 전주 전시장을 방문 및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순로기 키링을 증정한다.

전주 서비스센터 입고 및 수리 고객에게는 오픈부터 10월31일까지▲볼보 단우산 증정 ▲17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 ▲타이어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250만 원 이상 수리 시에는 볼보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전무는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를 높이고 볼보자동차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브랜드답게 충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