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이마트·홈플러스 브랜드샵 확장...리뉴얼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쿠쿠, 이마트·홈플러스 브랜드샵 확장...리뉴얼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9.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소비자와의 접점과 제품 경험 확대를 위해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에 브랜드샵을 공격적으로 확장한다.

쿠쿠는 최근 이마트 은평점에 소비자가 직접 주방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샵을 개장했다. 은평점 오픈으로 쿠쿠는 전국에서 이마트에서 총 30개의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운영하게 됐다. 

홈플러스 역시 최근 강동점에 브랜드샵을 개설하며 전국 10곳의 홈플러스 지점에서 소비자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리뉴얼 후 고객을 맞고 있는 쿠쿠 브랜드샵은 IH압력밥솥과 인덕션 등 주방가전에서부터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소비자는 상주하는 전문 상담사의 자세한 제품 설명을 듣고 직접 작동해 본 후 각각의 특장점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쿠쿠 이마트 은평점
▲쿠쿠 이마트 은평점

쿠쿠는 대형마트 브랜드샵 확장을 통해 판매 실적 성장도 기록 중이다. 전국 이마트 브랜드샵에서 기록한 올해 8월까지의 소형가전(IH압력밥솥 제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으며 홈플러스에서도 같은 기간 매출이 약 20% 증가했다.
 
쿠쿠는 브랜드샵 매출 성장에 힘입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 은평점에서는 브랜드샵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5%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10월4일까지 ▲30만 원 ▲40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1만 원 ▲2만 원 ▲3만 원)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브랜드샵에서도 동일한 상품권 프로모션을 10월3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